뉴스

2025년 4월 8일 연예인 뉴스 TOP 20

carnival6103 2025. 4. 8. 09:24
반응형

2025년 4월 8일, 연예계는 다양한 소식들로 가득했습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트에서는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은 20개의 뉴스를 선정하여 상세히 소개합니다.

1. 대성,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 발매

가수 대성이 약 1년 만에 컴백했습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대성은 4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를 발매했습니다. 대성은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 침착맨, 아픈 가족 돌보는 청년들 위해 1000만원 기부

유튜버 침착맨이 아픈 가족을 돌보며 꿋꿋이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며 1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침착맨은 부캐 '노르망디 독깨팔 크롱스'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3. 에릭-나혜미, 두 아들 부모 됐다

그룹 신화 출신 배우 에릭과 나혜미 부부가 둘째 아들을 얻었습니다. 첫째 아들을 낳은 지 2년 만에 둘째 아들을 맞이한 이들은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4. '징맨' 황철순, 부인과 공개 갈등

피트니스 선수 황철순이 폭력으로 수감됐다가 출소한 뒤 부인과 공개적으로 갈등을 벌이고 있습니다. 황철순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부인과의 갈등을 공개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5. 주원, '의용소방대원 홍보위원' 위촉

배우 주원이 '의용소방대원 홍보위원'에 위촉되었습니다. 주원은 어릴 때 꿈이 소방관이었다며 이번 위촉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6. '병역 기피' 유승준, 한국 입국 허락해달라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을 허락해 달라며 세 번째 행정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유승준은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과 법무부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1차 변론기일이 진행되었습니다.

7. KCM, 13세·3세 두 딸 아빠였다

가수 KCM이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KCM은 2012년에 첫째 딸을, 2022년에 둘째 딸을 얻었으며, 비연예인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8. BTS 진,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만났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와 함께 찜질방을 방문했습니다. 이들은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자체 예능 '달려라 석진'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9. 이준기, 국세청 9억원 세금 추징

배우 이준기가 국세청의 세무조사를 통해 약 9억원 대의 세금을 추징당했습니다. 이준기는 탈세와 탈루는 없다고 강조하며 과세 당국의 결정을 존중한다고 밝혔습니다.

10. 권지안 (솔비), 국회서 'STOP! 사이버불링' 외친다

가수 겸 화가 권지안이 건전한 온라인 문화를 위해 'STOP! 사이버불링'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권지안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특별전에 작가로서 참여했습니다.

11. 신기루, '자택서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개그우먼 신기루가 자신의 사망을 다룬 가짜뉴스에 격노했습니다. 신기루는 SNS를 통해 가짜뉴스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며 팬들에게 진실을 알렸습니다.

12. 성동일 아들 준이, 한양대 공대생

배우 성동일의 아들 준이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성동일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들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13. 김수현 측, 채무 변제 강요한 적 없어

배우 김수현 측이 고 김새론에게 생전 협박성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김수현의 소속사는 채무 변제를 강요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14. 주지훈, '중증' 백강혁 캐릭터로 리더상 구현

배우 주지훈이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의 캐릭터 백강혁을 통해 사람들이 원하는 리더상을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지훈은 매거진 '싱글즈'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15. 故 김새론, 사망 전 남편에게 남긴 '극단 선택' 암시

고 김새론이 사망 전 남편에게 극단 선택을 암시하는 메시지를 남겼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새론의 복잡한 심리 상태가 드러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16. 김수현, '눈물의 여왕' 이후 이미지 추락

배우 김수현이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얻었으나, 최근 이미지가 추락했습니다. 김수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 극과 극의 이미지를 보이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17. 효민, 독특한 웨딩드레스 화제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의 독특한 웨딩드레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효민의 드레스를 '회오리감자'에 비유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8. 전현무·보아, 취중 라이브 방송 논란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보아가 취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방송 내용이 비난을 받으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19. 화사, 미국 투어에서 노출 의상 논란

가수 화사가 미국 투어에서 노출 의상을 입고 공연을 진행하며 선정성 논란이 일었습니다. 화사는 이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내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20. 장예원, SBS 퇴직금 전액 주식 투자

아나운서 출신 장예원이 SBS 퇴직금을 전액 주식에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장예원은 자신의 투자 경험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2025년 4월 8일의 주요 연예인 뉴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연예인들의 소식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